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리틴블로그 3월 정산 : )


안녕하세요 리틴블로그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블로그를 하지 않아서 잊혀지진 않았나 걱정스럽기도 하네요.. ^^
지난 3주간 재대로된 블로깅을 하지 않아서 이웃분들과
개인적으로 친분있는 동생 혹은 형님들께 죄송스럽기까지 합니다. (__)
오늘은 마땅한 포스팅 주제도 없기에.. 처음으로 블로그 정산이나 한번 해볼까 합니다.

리틴블로그 3월 정산 : )



3월 한달간 발행&갱신 포스트 갯수

이달 3월에 발행 및 갱신한 글은 총 21개 입니다. 이 글을 포함한다면 22개네요
이달 초 급작스럽게 슬럼프가 찾아와서 지난 3주가량 블로깅을 하지 못해서 글이 많이 없네요 ^^;
대부분 기존의 포스트를 갱신하면서 근근히 삶을 연명하고 있습니다.. ㅎㅎ

3월 한달간 갱신을 포함한 발행글 21개중 수익글은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이달부터 저도 간간히 수익글을 작성하겠다고 선포(?)한것 치고는 매우 적은 발행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3월 한달간 블로그 수익

이것저것 계산하고 그런 성격이 아닌데.. 태권도형님이 매번 전화하셔서 제 수익을 관리해주시네요;;
"오늘 얼마 찍었어? 여기는 얼마야? 거긴 얼마?" 이런식으로 꼬박꼬박 체크를 하시면서 제 수익을 관리해주십니다.
반대로 태권도형님이 수익이 나실때도 저에게 전화하셔서 보고 아닌 보고를 해주시네요ㅋㅋㅋ

덕분에 블로그 운영하고 처음으로 수익정산을 재대로 해봤습니다.
3월 수익은 200 조금 넘습니다. 이달초에 이미 100을 찍은 상태였는데..
슬럼프 때문에 3주간 놀아서 그런지.. 수익이 크지는 않습니다.

한참 밀고 있던 머천트가 먹튀하는 경우도 있었고,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머천트도 있고,
무엇보다 돈되는 포스트 3개를 실수로 삭제하는 바람에 슬럼프와 함께 수익이 하락한것도.. 크네요..
몇일전 정산했을 때 300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먹튀와 배 보다 큰 배꼽같은 수수료 때문에 대폭 하락했습니다. -_ㅜ



고마운분들

매일 전화해서 블로그 하라고 윽박지르는 태권도형님에게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_ㅜ
매일 5~6시간씩 통화하다 보니 정도 많이 쌓였고, 윽박지르면서 블로그 포스트 작성하라고 하시는데..
매번 알겠다고 말만하고 안하다보니 이제 태권도형님도 많이 지치신듯 합니다. ㅎㅎㅎ

가끔 전화주시는 아하라한형님인쇄쟁이형님, 라이언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ㅎㅎ
동생이고 형인 제가 먼저 연락해야 하는데 매번 연락을 받는 입장이라 .. 죄송할 따름입니다.
연락을 먼저 안하는건 둘째치고 형님들께 연락이 와도 잘 못 받고 있기에... (__)

리틴블로그 정산 후기 

아직은 돈 욕심 보다는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시험하는게 더 좋기 때문에..
앞으로도 수익형 포스트를 그리 많이 작성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지금 당장은 돈 보다는 이것 저것 도전해보면서 배우고, 시도해보고 하면서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내고 싶은 생각이 더 크네요.. ^^

4월, 내일부터는 보다 열심히 이웃분들과 소통하면서 즐거운 블로깅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ps. 10개도 안되는 수익글로 어떻게 월 수익 300~200 찍었냐 사기아니냐 싶은 분들은 요청하세요.
요청하시면 머천트랑 리퍼러 수익금 전부 공개하겠습니다.
물론 요청하신 분도 수익 및 머천트, 리퍼러 전부 저한테 공개하셔야겠죠? 트레이드입니다.

(물론 친분있는 분들에게는 언제나 오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