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데몬,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데몬툴



데몬,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데몬툴



데몬툴 즉 데몬은 CD 혹은 DVD에 대한 각 이미지 파일을 애뮬레이션하여 가상의 CD-ROM 드라이브의 역할을 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데몬을 조금 더 쉽게 설명하자면 CD나 DVD를 cd-rom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에게는 게임을 하기위한 수단이나, 유틸리티의 구동을 위해 많이 사용됩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는 현재 v4.40.2 최신버전까지 지원되고 있습니다.

http://www.disc-tools.com/download/daemon 

위  주소로 접속하신 뒤 아래의 사진에 붉은색 네모박스로 표시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해야하는 이유는 구버전 데몬툴을 사용할 경우 최근에 릴리즈된 게임이나 유틸리티를 정상적으로 구동시킬 수 없는 경우가 가끔 있기 때문입니다. 최신버전의 데몬툴일수록 해제할 수 있는 락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후 설치방법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후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중간에 설치항목 선택부분과 라이센스 선택부분에서 헷갈릴 수 있습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후 설치시 주의점을 포함하여 설치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위와같이 라이센스 종류를 선택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지불된 라이센스와 무료 라이센스 중 무료 라이센스를 선택하여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이후 설치시 위와 같이 설치항목을 선택하는 부분이 나올겁니다.
이때 탐색툴바 혹은 기본검색제공자 등의 불필요한 항목은 v체크를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탐색툴바와 같은 기타 부수적 요소를 최신버전 데몬과 함께 설치할 경우 위와 같이 데몬툴을 바이러스로 오인하여 정상적이 데몬툴 사용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우저 시작페이지를 바꾸겠냐는 항목에 v체크를 풀어주시면 됩니다.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사용법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데몬툴 관련하여 가장 많은 질문을 받는 부분이 바로 데몬툴 사용법입니다. 글로 설명하기 보다는 동영상으로 직접 보시는 것이 데몬 최신버전 다운로드 사용법의 이해를 돕기 편한거 같아서 동영상 첨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