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살찌는방법 남자 살찌는방법 마른남자 살찌는방법



[살찌는방법] 남자 살찌는방법 마른남자 살찌는방법



모두가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하는 여름이지만, 살찌는방법을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바로 저체중 남성들입니다. 어깨는 좁고, 뭘 입어도 옷태가 안나고, 몸무게는 여자친구 보다 가벼운.. 살 찐것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저체중 남성입니다. 오늘은 남자 살찌는방법, 마른남자 살찌는방법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살 빼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살찌는방법 역시 꾸준한 운동과 규칙적인 생활이 동반되야 합니다. 체중 감량보다 힘든것이 증량입니다.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근육량을 늘려 체중을 늘리는 것이 가장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입니다. 

저 역시 저체중이라는 딱지를 달고 살면서 살찌기 위해 매일 밤 라면먹고 자는 등.. 부단한 노력을 했지만 살찌는방법이 성공한 적은 단 한번 군대있을 때 뿐입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다보니 과하다 싶을 정도로 자연스레 근육과 체중이 붙더군요.





위의 슈퍼주니어 최시원 역시 데뷔 초에는 굉장히 외소한 미소년 스타일의 마른체형 이었지만 지금은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을 토대로 몸짱 소리를 듣는 짐승남 계열에 손꼽히는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꾸준한 운동의 살찌는방법은 근육량이 증가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어깨가 넓어지며 덩치가 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어떻게?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은 근육을 키워야 하는데.. 운동만으로는 근육을 키울 수 없습니다.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식단조절과 운동, 휴식 3박자가 모두 맞아야 합니다. 


웨이트트레이닝으로 근육을 자극시키고, 손상된 근육이 휴식기 동안 회복하면서 더욱 단단하고 굵게 형성되는 과정이 반복되야 건강한 살찌는방법입니다. 물론 근육이 정상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올바른 식단 조절을 통해 단백질을 보충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군대에서 했던 살찌는방법은 복근운동은 매일하고, 가슴과 이두, 하체와 어깨, 삼두와 등 형식으로 매번 운동하는 부위를 달리하여 휴식기간을 주면서 운동하는 살찌는방법입니다. 후임이나 동기들과 월급 모아 보충제 주문한 뒤 나눠 먹으면서 여과시간에 틈틈히 운동 했습니다. 인상적인 살찌는방법의 운동 횟수와 세트는 마지막 세트를 완료 했을 때 운동부위에 힘이 다 빠질 정도로 조절하시면 됩니다



마른남자의 장점은 단 하나입니다. 조금만 운동해도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는것.. ^^;

몇주 가량 꾸준히 살찌는방법으로 운동을 하시면 근육이 눈에 띄게 붙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만큼 자신감도 붙고, 자신감이 붙는 만큼 더 열심히 운동하게 되더군요 ^^



살찌는방법으로 보충제를 복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보충제를 먹으면서 운동하는 것과 아닌것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지만 보충제는 말 그대로 보충제일 뿐입니다. 보충제는 살찌는방법으로 맹신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단, 자취를 하는 경우 등.. 부수적인 문제로 인해 정상적인 영양섭취가 불가능해 건강한 살찌는방법에 차질이 있는 경우에는 체중 및 체력증강용 보충제를 섭취할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충분한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가 동반되야 근육이 발단하며 성공적인 살찌는방법에 성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혹 나는 단시간에 근육을 키우겠다, 식단조절이 어려워 살찌는방법과 보충제를 동반하겠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체력 및 체중 증가용 보충제를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근력강화 외 살찌는방법을 위해 판매되는 체중 및 체력 증강용 보충제는 구하기 쉽지 않을 테지만 식스팩닷컴에서는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쯤 둘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살찌는방법을 위한 체력 체중 증강용 보충제 판매하는 식스팩닷컴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