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피카츄배구] 피카츄배구 키 비스타 피카츄배구


[피카츄배구] 피카츄배구 키 비스타 피카츄배구



피카츄배구는 15년전에 나온 게임이지만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니게임입니다.
저 역시 고등학교 시절 쉬는 시간마다 친구들과 피카츄배구를 하면서
빵과 아이스크림 내기를 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피카츄배구 키(조정키)는 매우 간단하지만 나름 있기 때문에
세심한 피카츄배구 키 조정을 요구합니다.
저는 오랜만에 해보니 한판을 못이기겠네요 ^^;
 

 
피카츄배구 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1P - ←,→,↑,↓ (방향키), 엔터
2P -  d,f,g,r 그리고 z

슬라이딩은 이동키와 z 혹은 엔터 누르시면 됩니다.

피카츄배구 비스타



피카츄배구는 윈도우7 혹은 비스타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때문에 피카츄배구 비스타 버전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피카츄배구 비스타는 물론 윈도우7 그리고 스피드업 버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

 
일반적인 피카츄배구는 느리게, 보통, 빠르게 3가지 속도 옵션이 있지만
제가 올려드리는 피카츄배구 스피드업 버전은 중간, 높음, 최상 이렇게 3가지 버전입니다



피카츄배구 한글판은 비스타 호환입니다. 윈도우7 사용중인 분들은
윈7용 피카츄배구로 받아주세요 ^^


피카츄배구 속도업 방법과 제 허접한 실력이 담겨있는 동영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