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멀록알피지 버그판




멀록알피지 버그판




멀록알피지 버그판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체력은 200만, 마나는 100만으로 되어있습니다. 멀록알피지 버그판 레벨은 100으로 되어있고 포인트는 20개로 모든 스킬을 찍을 수 있도록 저절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멀록알피지 버그판은 레벨업 하는 순간 풀리기 때문에 레벨업 하기전에 미리미리 스킬도 찍어놓고~ 여유롭게 멀록알피지 버그판 플레이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돈도 5000원 정도 들어 있으니 무난히 클리어 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멀록알피지 버그판은 위와 같이 레벨업 하는 순간 체력이 원상복귀 되어버리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는 참고로 멀록알피지 버그판 늑대따위 잡지않고 바로 오크 워리어 사냥을 후후후 .. 멀록알피지 버그판 역시 재미있네요 ^^

 
기본적인 스킬로 쳐봤는데 역시 데미지가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멀록알피지 버그판 할만한거 같습니다. 으흐흐흐 .. 오크워리어 다음에 법사랑 싸웠는데.. 체력이 돌아와서 떡실신 했네요 ... ^^;; 멀록알피지 버그판 이런 문제점이.. 

 
마을 및 포탈 개념이 있어서 마을 주민(?)들과 대화하고 마을 이동하고 하면서 사냥하는 재미가 쏠쏠한 멀록알피지 버그판 입니다. ^^ 멀록알피지 버그판 소개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들 즐겜하세요 ^^

아차차 .. 조작법은 ←,→,↑,↓ 그리고 스페이스바 입니다. 간단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