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아큐즈 버그 아큐즈 치트




아큐즈 버그 아큐즈 치트



아큐즈 버그판입니다. 아큐즈 버그이자 아큐즈 치트인 셈이죠 ^^
간혹 아큐즈 버그 아큐즈 치트 사용하는 방법 즉 아큐즈 버그판 할줄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차근차근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


위와 같이 아큐즈 버그판 하단에 파란색 배경에 아큐즈 버그 사용법 적혀있는 저놈을 클릭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뜨는 배너 비스무리한거 누르면 다른곳으로 이동되니 누르지 마시고 아큐즈 버그 및 아큐즈 치트 사용하실 분들은 하단의 파란색 클릭하신 뒤


파란색 없어지면 PLAY GAME 눌러서 아큐즈 버그와 아큐즈 치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
하단에 있는 골드, 헬스, 스킬맥스 버튼이 아큐즈 버그 및 아큐즈 치트 버튼입니다. 클릭하면 해당 부분이 가득찹니다.


아큐즈 버그 및 아큐즈 치트를 사용해도 초반에 귀찮게 하는 퀘스트는 해야하는 귀찮음이.. ㅎㅎ 저는 일부로 초반 재미를 위해 아큐즈 버그나 아큐즈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 아큐즈를 플레이해봤습니다.


아큐즈 버그나 아큐즈 치트를 사용하지 않고 플레이 하다보니.. 역시나 시간도 오래걸리고 답답해서 혼났습니다. ^^; 아큐즈는 역시 아큐즈 버그나 아큐즈 치트를 쓰면서해야 제맛인듯 합니다.

 
결국에는 게임오버.. 에공 ㅠㅠ 아큐즈 버그 및 아큐즈 치트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이번에는 아큐즈 버그나 치트를 사용해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으흐흐

 
아차.. 또 조작법을 깜박할뻔 했네요 ^^ 아큐즈 버그 및 아큐즈 치트를 사용할 수 있는 아큐즈 버그판의 조작법은 위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