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디펜스게임 중 오랜만에 괜찮은거 찾았습니다.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제가 너무 늦게 알았나요 ^^?
시간날 때 가끔 디펜스 종류의 플래시게임을 하는데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도 괜찮은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과 일반 포켓몬 타워디펜스의 차이는 당연히 버그 유무의 차이겠죠?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레벨업이 무척이나 빠르다
2. 골드를 사용할수록 골드양이 늘어난다
3. 몬스터를 한대만 쳐도 포획할 수 있다


위의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설명을 듣고나니 확실히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ㅎㅎ 포켓몬 타워디펜스는 타 유저와 몬스터를 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으로 키운 몬스터는 트레이드 시 핵으로 키웠다고 나오기 때문에 타 유저와 교환하기에는 조그 무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포켓몬 타워디펜스 미션중에서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을 사용하면 깰 수 없는 미션도 존재하는 등..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에 대한 대비도 어느정도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가볍게 즐기는 용도로는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할만하겠죠 ^^?


처음에 포켓몬 타워디펜스를 할 떼 버그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포켓몬 타워디펜스를 해봤는데.. 역시나 어렵더군요.. ㅎㅎ 그래서 결국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의 진정한 기능인 버그를 사용해서 플레이했습니다.

 
뭐.. 그러다가 너무 쉽게 생각해서인지 타 포켓몬을 잡지 않고 포켓몬 타워디펜스를 진행하다가 실수로 파이리 삭제하고 게임망했습니다. ㅠㅠ ㅎㅎㅎ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포스트를 여기서 그만 하겠습니다. 포켓몬 타워디펜스 버그판 즐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