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헌터x헌터 리메이크


최근 헌터x헌터 리메이크 버전으로 애니가 새로이 나오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
저는 헌터x헌터를 만화책으로 먼저 봤기 때문에 애니가 조금은 어색하지만..
그래도 헌터x헌터는 언제봐도 재미있죠 ^^

헌터x헌터 리메이크 이전의 애니는 작화가.. 뭔가 대충그린듯 별로 재미를 못느꼈다는 점..
그나마 OVA 나와서 부터는 작화가 그나마 만화책과 비슷해서 볼맛이 났었죠 ^^

이번 헌터x헌터 리메이크는 작화가 나름 괜찮습니다. 믿고 볼만하네요 ^^


단지 기존의 헌터x헌터 팬들은 성우 문제로 티격태격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애니와 혹은 자신이 만화책을 보며 상상했던 목소리와 너무 다르다는 것이죠 ^^;

레오리오 성우는 짱구아빠 성우고.. 음.. 나머지는 잊어버렸네요ㅋㅋ
여튼.. 키르아 목소리랑 히소카 목소리가 조금 여성틱 해서
기존의 헌터x헌터 팬들의 아우성이.. ^^;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라 더 한듯..


헌터x헌터 리메이크는 지금 3화까지 나왔습니다. 기존의 TV판 헌터x헌터와 비교해서
스토리 진행도 빠르기 때문에 나름 기대가 되는 헌터x헌터 리메이크입니다.

최근 헌터x헌터도 정삭적으로 연재되고 있고.. 곤 아빠 진도 출연하고..
조금씩 재미를 더해가는 가운데.. 헌터x헌터 리메이크 소식은 기쁠 수 밖에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