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꼼수 호외12 초간단 정리


나꼼수 호외12 초간단 정리, 나꼼수 호외12 듣기링크






오늘 나꼼수 호외12 대박이네요

나꼼수 호외12 에서는 논란이 되고 있던 2가지에 대해서 썰을 풀었습니다.

박근혜 후보 굿 사건과 십알단 관련해서 이야기를 했고

NLL관련 국정원에서 직접 나설것이다 정도랄까요?



나꼼수 호외12 에서는 박근혜후보에게 굿을 해줬다는 법사를 찾아가 음성을 틀었습니다.

박근혜후보가 한 것과 똑같은 날자, 시간, 비용, 장소에서 굿을 해달라고 하는

임신이 안되는 부부(?)에게 가능하다 하지만 지금은 너무 매스컴에서 

떠들고 뭐 해서 안되고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썰을 푼 음성을 풀었습니다. 


나꼼수 호외12 에서의 주장은 박근혜 후보가 정말 굿을 하지 않았다면

박근혜후보가 했다는 굿과 같은 조건으로 해달라고 했을 때가능하다고 하지 않고, 

박근혜후보는 굿을 하지 않았다고 해야 정상이 아니냐는 거죠


뭐, 결론은 초연스님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해야 새누리당이 산다

즉, 나꼼수는 들은 그대로를 전했을 뿐이다 라는 것을 부각시키네요

나꼼수 호외12는 고소에서 벗어나기 위한 신의 한수




나꼼수 호외12 에서 두번째 썰은 십알단 관련 썰인데..

이것도 윤목사의 음성을 그대로 틀어 줬습니다.


1. 십알단은 sns 교육을 가르치는 공간이라 했지만 윤목사 음성 왈

"박근혜 수석 보좌관이 도와달라고 해서 도와주기로 했다"

"그 사람이 왠만한 3선보다 힘이 쎄"


2. 여의도 인근에 한사람당 2천만원씩 부담해 사무실 공간으로 사용한 것이라 했지만 윤목사 왈

"내가 돈이 어딧어, 나를 지원하는 분이 국정원하고 연결이 되있어 안철수 쪽으로 가라, 

그랬는데 다시 박근혜 쪽으로 가라고 했다 "


3. 십알단 정직원 관련.. 진로를 위해서 하는거지 박근혜 되면 이중에 몇명은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바로 픽업되 바로 픽업될 뿐 아니라 뭐 청와대 갈수도 있고  공기업 어쩌고..."


뭐.. 이런것들을 다룬 나꼼수 호외12 입니다. 이거 외에도 다수 썰이 나왔는데 자세한건 킵하고..

 선거철인데 뭔가 빅 뉴스가 뽱뽱 ㅡㅡ; 몰라 이거 뭐야 무서워 .. 

나꼼수 호외12 좀 다루기 무서운 내용만 한가득이네요


흠.. 쫌 그렇네요 여러의미로 흐음.. 여튼 나꼼수 호외12 하루종일 시끄럽겠네요


직접 나꼼수 호외12를 들어보고 싶은 분들은 https://soundcloud.com/ddanzi

이동하시면 나꼼수 호외12를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나꼼수 호외12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