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드오브나이츠 공략 추천인


 

 

오늘은 간단히 로드오브나이츠 공략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로드오브나이츠는 타 TCG게임과 달리 건설 및 공략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와 같은 카드게임이지만, 전술적인 부분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로드오브나이츠는 처음에 시작할 때 추천인을 물어봅니다.

추천인을 넣고 시작하는 것과 넣지 않고 시작하는 것은 정말.. 하늘과 땅차이 입니다.

추천인을 넣지 않을 경우 남들보다 최소 레어카드 4장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는 겁니다.

 

 

 

참고로 저는 로드오브나이츠 10서버에서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서버와 달리 2월 2일 새로열린 서버이기 때문에 지금 시작해도 고렙이 될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추천인코드는 lrm10 입니다. 로드오브나이츠 10서버에서 같이 하실분들은 추천인에 lrm10 넣어어주세요 ^^ A만 대문자입니다.

처음에 저는 추천인 넣지않고 키워서.. 다시 키움 ㅠㅠ 

게임할때는 cp카드 4장을 꼭 더 받을 수 있게 로드오브나이츠 추천인 넣고 오세요ㅋㅋ


11월드는 어제 오픈했네요 2월 26일 .. 랭커를 노리신다면 11월드도 괜찮을거 같아요

추천인은 aa11111 넣으시면 됩니다. CP쿠폰으로 대박을 노려보세요 ^^

 

 

 

 

로드오브나이츠 공략 중 가장 기초가 되는 건물 테크트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밭,민가를 3개씩 올린 후 렙10까지 ㄱㄱ

선술집,마술상점을 민가,밭과 엇비슷한 투자대비 골드시급 효율이 나올때까지 찍고 
농장, 상점, 선술집, 마술상점을 효율이 좋은 순서대로 계속 올려줍니다.
농장, 상점의 평균 레벨이 4가 되기 시작하면 농장과 상점을 하나씩만 10까지 찍어줍니다. 
레스토랑,카지노, 농장,상점,선술집,마술상점의 투자대비 효율을 보고 차례로 찍어줍니다.
농장과 상점의 레벨이 8이 모두 넘어가기 시작하면 상점을 보석상으로 개축해서 5까지 찍고 마도상점을 짓습니다.
마나 시급을 거점당 6~800정도 올려준 후 마나건물을 어느정도 짓기 시작하며 마나영토를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로드오브나이츠는 초반에 무조건 골드만 바라보고 건물테크 올리시면됩니다.

 

 

 

 

로드오브나이츠 공략 두번째 특성

 

로드오브나이츠 공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도 할수있는데

아무리 등급이 높은 카드라고 해도 특성이 똥이면 다른카드에 먹이로 주는게 낫습니다.

카드에는 각기 다른 특성이 존재합니다. 같은 카드라고 해도 특성이 각기 다릅니다.

만약 바람속성카드에 물공격향상 특성이 나왔다면 키우지 마시고 다른카드의 밥으로 주는게 낫습니다

로드오브나이츠에는 각기 속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속성카드에 물공격향상3 나왔다면 물공격력+30% 정도 올라간다보면됩니다.

하지만 물이 아닌 다른공격향상 특성이 나왔다면 공격력은 오르지 않습니다.

반대로 내성이 있는데 내성도 비슷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내성은 강점이 붙는게 좋습니다.

 

 

 

 

로드오브나이츠 공략 세번째 합성

 

로드오브나이츠 또한 타 TCG게임과 같이 합성개념이 있습니다.

물론 아무런 카드나 마구잡이로 합성해도 되긴 하지만

같은카드끼리 합성>같은 속성끼리 합성>마구잡이 이런식입니다.

또한 합성횟수가 올라갈수록 sp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도시락개념을 사용합니다.

 

뭐.. 아무튼 로드오브나이츠 공략은 이쯤에서 대충 마무리 하고..

나중에 시간나면 좀더 자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로드오브나이츠 공략 추천인 포스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