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 열애.. 예견된 일?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 디스패치는 알고있었다?

하도 박지성선수 관련된 카더라 통신이 많아서 그냥 그러려니 했었는데

지금와서 성지가 되어있는 글을 찾아봤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 13년 4월 24일 작성된 글이구요 ㅎㅎ

대략적으로 날자나.. 디스패치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커플 드립하던 날 이네요

우선 내용보세요.. ㅎㅎ


솔직히.. 박지성선수와 김사랑의 열애설.. 어의없었지만 거의 확실하다는듯 빠르게 퍼져나가는게 

좀 수상했고..ㅋㅋㅋㅋ 아시안드림컵 끝나고 기자회견을 하겠다고 했는데.. 여지껏 박지성선수가

기자회견 했던적이 국대 은퇴 빼고는 없는거 같은데.. 그러면 딱 싸이즈 나오는거고.. ㅎㅎ



아무튼.. 박지성선수 완전 축하!! 행복하시길.. 아 기분좋다~~




김민지 아나운서 혼자서.. 박지성 선수가 있는 QPR 경기를 보고 오고 하는걸 보고.. 흐음.. 이거 뭔가 *-_-* 

싶었는데 잘됬네요 ..ㅎㅎㅎ 부디 제발 레알 행복하시길.. ㅠㅠ

차범근 감독님이 박지성 김민지 아나운서 주선 해주셨다는데.. 차범근 감독님도 사랑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