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메바컬쳐 vs 이센스? 이센스의 징징거림일뿐




다른거 다 집어치우고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팩트만 봅시다 ^^


1.다이나믹듀오는 군대가 있고, 그 동안 슈프림팀이 예능,행사,방송 할것 없이 열심히 활동함

2.슈프림팀이 활동하면서 이센스가 벌어들인 수익은 3억

3.이센스 마약하다 걸려서 포탈사이트 실시간점령

4.슈프림팀 활동끝. 회사 이미지손해, 수숩하느라 발에 땀남

5.2년이 지나고 계약 끝 재계약 시전. 활동하면서 10억 갚기 & 2억 주고 떠나라

6.이센스는 거부함

7.10억 손해에 대한 내용증명 이센스에게 보냄

8.이센스는 왜 10억이야? 어이털리네 하나하나 다 계산해서 알려줘!!

9.아메바컬쳐는 우리가 왜? 우린 이제 남인데? 법적으로 소송걸어서 확인해 ^^

10.소송? X까 법 말고 랩으로 답해!! 이쎈의 디스곡 올라옴





이랬니 저랬니 해도 결국 위의 내용이 팩트죠

솔직히 방송하는날이 제사였는데 제사 미루라고 했다고 욕하는 부분에서 빵 터졌습니다.

일반 직장인들 출장이다 뭐다 일하다 보면 제사 못지내고 미뤄서 지내는 경우 많지 않나요?

여기에서 느꼈습니다. 이센스는 아메바컬쳐를 회사로 보고있지 않고 아는 형이 운영하는 크루정도로 본듯..


모든 상황을 다 알고 있으면서도 아직 아메바컬쳐에 남아 있는 사이먼디를 보거나

억울한게 있건 뭐건 법적으로 해결할 문제는 디스곡으로 만들어 여론몰이 하면서

갑과 을의 대결이 아닌 병사대 병사의 대결로 끌어내리는 모습에서 이미 이센스에게 실망


그리고 지는 싸움인걸 알면서 진흙탕 싸움인걸 알면서 받아준 개코에게 존경심을 느낌.


디스곡이 라임으로 상대방 살살 약올리면서 장난치고 노는거 아닌가요?

언제부터 디스곡이 나 억울해!! 친한형 회사한테 당한거 같애!! 제사지내야 하는데 일하래 ㅜㅜㅜ 

이러면서 투정부리는게 됬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메바컬쳐 욕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한번 적어봅니다.

10억 말도 안되는 금액같죠? 행사 한번 뛰는데 2-3천만원은 받았을텐데

2년동안 행사는 물론 앨범도 못내고 회사 이미지 마약쟁이 집단으로 만든거 생각하면 말되죠

이센스 개인이 번 돈이 3억, 같이 활동못한 쌈디와 회사 수익 생각하면 10억이 안될까요?



사이좋은 사이먼디와 이센스


이센스 입장에서만 생각하지 마시고 개코 입장에서 생각해 보세요

만약에 내가 혹은 아빠, 남친, 남편이 개코 입장이라고 생각해보세요 자다가도 10억 떼였다고 생각하면 벌떡 벌떡

일어날걸요? 이센스를 괜히 내쳤나요? 마약피니까 그런거죠, 후배, 동료들에게 마약 권하는 직원이랑 계속 일하고 싶겠어요?



아메바컬쳐에서 이센스한테 내용증명 보냈다자나요 이리저리 해서 이런 피해가 있다 혹은 그러니 얼마를 배상하라, 
나중에 재판할때 쓰이는 문서입니다. 아메바컬쳐는 이센스 소송걸겠다고 미리 내용증명을 통해 알린거고, 
어차피 재판하면서 아메바컬쳐가 요구한 10억이 정당한지 아닌지는 밝혀질꺼고, 
판사가 적당한 금액을 책정한 뒤 배상하라고 판결을 내리겟죠 

근데 이센스는 뭐가 그리 꿀리는지 재판하기 싫고 렙으로 답하라고 물타기 한게 사실이죠
이렇게 판을 벌려놨으니 기존에 소송할 계획이 있던 아메바컬쳐는 소송도 못하고 이미지만 나빠지고. 

아메바컬쳐에서 다듀 땜빵으로 굴러서 이센스가 3억 벌었다자나요 개코보다 더 많이 벌었다고 하자나요 뭐가 문젠가요? 
하기싫은 메이저 음악시키고 예능시킨거? 그런게 싫으면 회사와 계약을 하면 안되죠 

그리고 개코가 이센스를 일방적으로 내친건가요? 누가 마약하래요? 쌈디처럼 사고 안치고 있었으면 아무일 없었을텐데 

사고는 본인이 쳤으면서 그 뒤처리와 모든 피해는 개코와 아메바컬쳐가 책임져야한다? 얘도 아니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