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레이드 for kakao 매크로



블레이드 for kakao 매크로를 제작하여 사용중입니다. 

매크로 제작이라고 하기도 뭐하네요 요즘은 워낙 다양한 어플이 많아서 

매크로 정도는 거의 다 어플로 나와있죠 ㅎㅎ


안드로이드는 이것저것 건드리기 정말 편하네요 ^^

아이폰만 사용하다가 작년 말 베가아이언 무료로 준다길래 1년 약정으로 건져왔는데

신세계네요 이것저것 다 건드릴수 있어서 ㅎㅎ





요즘 뜬금없이 스마트폰 게임에 빠져 있습니다. 블레이드 for kakao

노가다 게임으로 유명하죠 .. ^^ 스마트폰에 빠지기는 오랜만인거 같네요ㅎㅎ


100% 순수 노가다로 50만렙 경험치 99% 까지 찍고 80판 보스 드락 깨고 나니

조금씩 질려가면서 노가다가 지겨워지더군요 ..

단순한 노가다는 매크로로 돌려보면 편하겠다 싶어서

블레이드 for kakao 매크로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이미지 인식을 사용하면 보다 세부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텐데

좌표의 컬러값을 따는게 은근히 귀찮아서 만들다가 때려치고 

그냥 단순히 시간에 맞춰서 알맞은 행동을 하게끔 만들었습니다.


루팅을 하면 위의 동영상과 같이 볼륨조절이나 스마트폰을 흔들거나 하는 행동으로

매크로를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루팅을 하지 않았다면 사용하지 못하는건 아닌데 ..

pc를 통해 명령어를 내려줘야 하는 번거러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