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








심심할때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간단한 플래시게임을 하고 있는데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라는 재미난 게임을 알게됬네요

블리치와 나루토 모두 좋아하는 만화인데 이 두 만화의 캐릭터로 직접

전투를 할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 생각되네요


무엇보다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는 게임이 재미있습니다.ㅎㅎ

다른 플래시게임 그 어떤것과 비교해서 상급에 해당한다고 생각됩니다.









위의 스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뭐든 격투 게임이 그러하듯 콤보와 적절한 컨트롤을 요구 합니다.

2P도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입니다.


pc하고 단둘이 붙는 게임은 금방 질리기 마련인데

이 게임은 2P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죠


1P


방향키: W,A,S,D

기본공격: J

점프: K

대쉬: L

원거리: U

필살: I

도우미(어시스트): O

특수기술: J + K


2P


방향키: ←,↑,→,↓

기본공격: 1

점프: 2

대쉬: 3

원거리: 4

필살: 5

도우미(어시스트) 6

특수기술 : 1 + 2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를 할때마다 매번 어떤 캐릭터를 골라야할지

고민하게 되는데요ㅋㅋ 저는 사스케를 자주 합니다.

사스케가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콤보를 찾아보면 사스케 위주로 나와있어서

익히기 쉬운 콤보의 사스케를 위주로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캐릭터를 자주하시나요 ^^?



가끔 다른 캐릭터로 한번씩 하긴 하는데 물론 Pc는 가볍게 이기지만

이 게임은 컴퓨터만 잡아서는 안되고 타인과 경쟁을 할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춰야지만 진정 꿀잼게임이 되기 떄문에.. ㅎㅎ



D 플레이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게임할때마다 나오더라구요 ㅎㅎ

아마도 저 사이트에서 만든 게임이 아닐까 추측할 뿐입니다.

분명 아마추어가 만든 게임일텐데 프로의 작품처럼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의 퀄리티는 상당합니다. ^^




각기 다른 캐릭터를 골라 피살기를 지켜보는 재미도 좋습니다.

게임의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필살기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스피드한 게임이 가능하기 때문에 꿀잼!!

앞으로 이런 게임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이상으로 나루토 vs 블리치 2.1 게임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