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데몬툴즈 다운로드 데몬 사용법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데몬툴즈 데몬입니다.
간단히 데몬툴즈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데몬툴즈는 CD나 DVD에 대한 각 이미지 파일을 애뮬레이션하여 가상의 CD-ROM 드라이브의 역할을 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설명이 조금 어려운가요? 쉽게 말하자면 데몬툴즈 데몬은 CD나 DVD를 CD-ROM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마 대다수의 사람들이 토렌트와 같은 p2p나 웹하드에서 다운로드 받은 게임 및 유틸의 cd 및 dvd의 이미지(iso,mds)파일을 사용하기 위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하는 유틸리티가 데몬툴즈 데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데몬툴즈 다운로드

 
 http://www.disk-tools.com/download/daemon

데몬툴즈에서는 Advanced, Standard, lite, net 등..
다양한 데몬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만,
일반적인 가상드라이브 역활을 위해서는
데몬툴즈 라이트 버젼으로도 충분합니다.

데몬은 위 데몬툴즈 본사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데몬툴즈 다운로드시 광고가 많아서 어떤것을 눌러야 하는 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위에 표시된 붉은색 네모박스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데몬툴즈가 다운 됩니다.

데몬 사용법 및 설치




데몬툴즈 데몬 역시 일반적인 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다음과 동의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데몬툴즈 설치시 위와 같이 데몬 라이센스 종류를 묻습니다.
꼭 무료 라이센스에 체크하신 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데몬툴즈 설치기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위와 같이
바로가기는 물론 자신에게 필요없는 것은 가차없이 체크해제 해주셔야 합니다.


특히나 데몬 툴바를 설치할 경우 다양한 백신프로그램이 데몬툴즈를 바이러스로 진단하기 때문에
데몬툴즈의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꼭 체크해제 하시길 권장합니다.


웹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역시 교체없이 사용하시려면 위와같이
시작페이지 부분의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데몬툴즈가 설치될 위치를 지정해 주신 뒤 진행하면 다음과 같이 설치가 완료됩니다.

데몬 사용법




데몬툴즈 설치 완료시 우측하단에 위와 같이 데몬이 표시되며
데몬 우클릭 후 가상장치 - 장치 0: 미디어 없음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이미지 삽입이라고 나옵니다.
자신이 사용할 이미지를 찾아서 확인해주면 해당 이미지 파을을 인식합니다.



아래는 데몬 사용법을 다룬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의 출처는

http://tvpot.daum.net/my/ClipView.do?ownerid=6N5wahWD3VM0&clipid=7284045&lu=v_titl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