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한글뷰어 엑셀뷰어 파워포인트뷰어 통합 오피스뷰어 다운로드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통합 뷰어 2010 입니다.
한컴 통합 오피스뷰어는 한글뷰어는 물론 파워포인트뷰어와 엑셀뷰어의 역활을 같이 하기 때문에 한번 설치하면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한글뷰어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손쉽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굳이 한글뷰어와 엑셀뷰어 파워포인트뷰어 등 뷰어를 설치하여 사용하는 이유는 편집 기능은 없지만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파일을 완벽하게 열어 보여주고 프린트까지도 가능한 가벼운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한글 및 엑셀,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어 있는 않은 컴퓨터에서 간편히 파일을 열어보기 위해 사용합니다.

한글뷰어 엑셀뷰어 파워포인트뷰어를 한번에! 통합 오피스뷰어 다운로드




 


통합 오피스뷰어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해주는 통합 오피스 뷰어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 오피스뷰어는 파워포인트뷰어와 엑셀뷰어 그리고 한글뷰어, 워드 등.. 다양한 뷰어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 그림의 붉은색 네모친 부분을 클릭하시면 통합 오피스뷰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하나의 다운로드로 엑셀뷰어, 파워포인트뷰어, 한글뷰어 등.. 각 종 뷰어의 역활을 수행합니다. ^^


오피스뷰어를 다운 받으신 뒤 설치는 다른 프로그램과 같이 통상적인 "다음" 버튼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



오피스뷰어 사용권 계약서 동의 체크 부분 밑을 보면 위와 같이 포탈 사이트 다음의 바로가기 패키지 설치여부를 물어봅니다. 설치를 원치 않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


오피스뷰어 설치시 위와 같이 한글, 엑셀, 쇼, 워드, 한셀, 파워포인트 등.. 뷰어 설치의 여부를 물어봅니다. 한번의 설치로 다양한 뷰어의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전부 체크한 상태로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오피스뷰어 설치 완료시 위와 같이 포탈사이트 다음의 시작페이지 및 클리너 설치를 묻습니다. 설치를 원치 않는 분들은 체크를 해제하신 뒤
마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피스뷰어의 불러오기 모습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엑셀뷰어, 한글뷰어, 파워포인트뷰어 등.. 각종 뷰어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 한가지 단점은 위와 같이 하단부에 광고가 노출된다는 사실인데..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를 사용함에 있어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정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