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1.04.19 뒤늦은 블로거 오프라인 후기입니다. ^^ (27)



블로넷 오프모임과 방사능 크리 때문에 오프라인 모임 날짜를 잡기 참 힘들었지만,
라이언 군입대 전에 만나야 했기에 어찌어찌 잘 된거 같습니다. ^^ 

참새형님
리브oh님

한스미님
인쇄쟁이형님
태권도형님
아하라한형님
일곱가지이론형님
라이언
씨제스형님
에버그린님
백야
북극곰님

저를 포함 14명.. 생각외로 많은 블로거가 참석하여 오랜만에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형식적인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라.. 정말 즐기며, 대화하는 분위기 였기에 더 의미 있었습니다.

 
사진에 찍히지 않으려 열심히 피해다녔는데.. 사방에서 찍어대는 카메라는 역시 피할 수 없는거 같네요 ㅠ.ㅠ
초상권 침해로 법적 철차를 밟을까 고민중입니다ㅋㅋㅋㅋㅋ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계통은 다르지만 IT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씨제스형님을 알게되서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
IT 관련하여 전문적인 이야기를 하면 다들 이해하지 못하는 서글픈 현실속에서 ..
조금이나마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으로 위안이 되는.. ㅎㅎ 


라이언의 군입대를 위로(?)하는 케익입니다 ^^;;

얼굴 한번 보는 것과 아닌 것에는 큰 차이가 있고,
한번 보는 것과 여러번 보는 것 역시 큰 차이가 있기에..
서로에 대해 조금이나마 더 알 수 있던 기회가 되는 자리였습니다.
오랜만에 너무 즐거운 오프라인 모임을 하게되서 기분이 좋네요 ^^
신고

주소보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신럭키 2011.04.19 1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이런 모임 너무 좋군요.! 저도 나가보고 싶어요. ㅎㅎ
    그나저나 북극곰탱이도 여기에 나갔었군요 ㅋ

  3. 白野 2011.04.19 1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다음번엔 좀더 많은이야기나누자 ㅋㅋ

  4. 하늘엔별 2011.04.19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군입대 위로(?) 모임이 아니던가요?
    축하모임이라고 봐야죠? ㅋㅋㅋ

  5.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비교견적 2011.04.19 17: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실 축하모임이었던거 같아여.. ㅋㅋㅋ
    다들 너무 반갑고 즐거웠던거 같습니다. ^^

  6. Zorro 2011.04.19 1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넘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멋집니당!!

  7. 일곱가지 이론 2011.04.20 0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틴은 언제나 반가워요...ㅎㅎ

  8. Seen 2011.04.21 02: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들어갔나? ㅋ
    계속 보강때문에 정신이 없다가 이제 들르네ㅋ
    즐거운 하루!

  9. 인쇄쟁이 2011.04.21 07: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저께 올라왔었네~

    맨날 술먹고 퍼져있느라 이제야 봤어 ㅋㅋ

    이날 너무 달리는 바람에 담날 화장실을 열번은 간거 같으다 ㅋㅋㅋ

  10. ☞ 참새 2011.04.21 07: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은 어디서 많이 본듯한...ㅋ
    라이언 너무 이뻐...^^;;;
    다음에 성남으로 한번 와~

  11. 판타시티 2011.04.21 1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는게 보이는 거 같습니다. ^^

  12. 화사함 2011.04.21 16: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자리도 있어야 즐거움이 더해가는거죠 ^^ 보기좋습니다.

  13. 샘쟁이 2011.04.21 17: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로거 모임이라니!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것과는 또다른 즐거움이 있겠네요 ㅎㅎ

  14. 미스터브랜드 2011.04.23 1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이런 모임이 있었군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블로거분들과의 모임은 정말 즐거운 것 같아요.

  15. 인쇄쟁이 2011.04.25 04: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 무척 바쁜가부다~

    나도 이번주는 이사짐 정리하느라 정신이 없을거 같으다 ^^

  16. 리브Oh 2011.04.25 1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뒤늦게 봤네요ㅋㅋㅋ
    라이언 ㅠㅠ 다들 모임에서 뵙게 돼서 넘 반가웠어요^^

  17. 白野 2011.04.25 1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즐거운모임이엿어 ^^ ㅎ

  18. 인쇄쟁이 2011.04.27 06: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 맨날 여기와서 뭐하는거니 ㅋㅋ
    수면위로 올라와라 ^^

  19. ☞ 참새 2011.04.28 06: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글구보니까 블로거들에 대한 설명이 없어졌네~근데 방문자 수가 많네~아니 마니 줄은건가?ㅋㅋ

  20. 체리보이 2011.05.01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흥겨운 분위기가 느껴지는군요

  21. 자신감~ 2013.07.22 13: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는 이런 모임이 없으신지요? 참 좋아 보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