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아이폰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아이폰에서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굳이 아이폰에서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 이유는 없지만 버퍼링이 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고, 자유자재로 skip 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가끔은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 때문에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Power Downloader를 이용한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어플은 Power Downloader 입니다. Power Downloader는 무료일 뿐 아니라 다른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과 달리 유투브 뿐 아니라 판도라tv, ivideo 등.. 다양한 매체의 동영상 다운로드를 지원해줍니다.
 
손가락 꾸욱~ 눌러주세요 ^^

추천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http://itunes.apple.com/us/app/power-downloader/id344076810?mt=8

Power Downloader는 위 링크를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Power Downloader는 기본적으로 웹 브라우저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플을 실행하신 뒤 주소창에 http://m.youtube.com/ 입력 후 접속 하셔서 원하는 동영상을 찾은 뒤 메뉴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메뉴 중 find DL File 버튼을 눌러 주시면 해당 유투브 웹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모든 파일과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mp4의 포맷을 가지고 있는 동영상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동영상 혹은 파일을 체크하셨다면 다시 상단의 메뉴 버튼 클릭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손가락 몇번 간단히 움직여서 유투브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최고의 어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위와 같이 유투브 뿐 아리나 판도라tv나 ivideo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Power Downloader 어플의 특징이자 장점입니다.



위와 같이 북마크를 지원하기 때문에 유투브 혹은 판도라tv 등.. 자신이 자주 찾는 사이트를 저장하여 사용할 수 있고, 폴더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나눠 보관할 수 있습니다. 폴더 추가는 유료라서 저는 기본 폴더인 My Documents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손쉽게 동영상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이라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