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정말 게임을 하면 할수록 열받는 어려운게임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의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키보드 →,←,↑,↓ 4개를 이용하여 

붉은색의 네모모양을 조작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목적지에만 도달하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할 수 이지만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노란색 원모양을 먹어야 하면서 난이도는 극악으로 치닫습니다. ^^


특히나 빙글빙글 돌고 있는 장애물을 계속 보고있자면 어지러워서 짜증이 2배가 되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입니다. 저는 아직 끝판까지 가본적이 한번도 없네요




0123456789



좀 많이 어렵다 싶은 분들은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공략을 보시면서 플레이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문제는.. 저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게임 공략을 보면서 플레이해도

여지껏 단한번도 끝판을 깬적이 없다는 겁니다ㅋㅋㅋㅋㅋ


여튼..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공략도 밑에 동영상으로 같이 첨부합니다.

막히는 스테이지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공략 보시면서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