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패스트핑] 패스트핑 다운


안녕하세요 리틴입니다.. ^^
오늘은 패스트핑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패스트핑은 서버와 내 PC가 주고 받는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레지스트르 수정 및 추가해주는 유틸리티입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게임속도가 향상된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 



패스트핑 효능에 대한 이해를 위해 추가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할 때에도 베틀넷상에서 렉이 걸려서 버벅거린다거나 렉으로 인해 정상적인 게임이
불가능한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 역시 핑이 높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인데 패스트핑을 사용하시면 걱정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패스트핑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입니다.

좌측의 영상은 패스트핑을 사용하지 않은 모습으로
인기게임 아이온의 모습입니다.
패스트핑을 사용하지 않은 동영상에서는 총 4회의 공격을 합니다.
좌측의 영상은 패스트핑을 사용한 모습입니다.
패스트핑을 사용하니 13~14초 사이에 5번의 공격을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은 게임 전반적인 스킬속도나 딜레이에는 영향을 주지 못하지만 패스트핑 사용시 내 pc와 서버 사이의
지연시간을 줄여줌으로써 보다 빠른 반격과 공격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서든어택 혹은 스페샬포스 등의 fps게임을 PC방에서 하면 집에서 하는 것 보다 더 잘되는 기분을 느껴 보셨을 겁니다. 이것 또한 서버와 PC간의 주고받는 속도 때문입니다. 패스트핑을 사용하시면 집에서도 PC방과 같은 빠른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인스톨 이후 '재부팅 없이 적용'에 체크하시면 재부팅 없이 패스트핑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은 현재 2.0 정식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공식사이트 역시 오픈하였습니다. 패스트핑 
패스트핑은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로써 그 누구든 패스트핑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하신 뒤 위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에서 무료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이 속칭 '대박'을 치자 패스트핑과 유사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불확실한 파일을 인스톨하기 보다는 확실한 패스트핑을 사용하는게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패스트핑을 아직 분석해보지 않아서 보안관련해서 함부로 말 하기 좀 그렇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