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카카오톡 pc버전 베타 간단리뷰






카카오톡 pc버전 당첨소식을 듣고 바로 인스톨~

우선 카카오톡 pc버전 페이지로 이동해서 간단한 소개글을 읽어보고~ 본격적으로 카톡을 즐겨봤습니다.

우선.. 오늘은 카톡몇번 해보고 바로 올리는 초간단 리뷰인 만큼 그냥 아~ 카카오톡 pc버전이 이런거구나 하는 정도만 소개하는걸로 ^^;





카카오톡 pc버전 인터페이스 사실 좀 걱정했는데 생각외로 잘 빠졌네요 

하지만 뭐랄까.. 크게 불편하지는 않는데 뭔가 좀 사용하기에 어색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는데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 .. 조금 더 쓰다보면 확실해질거 같아요 ~_~




일반적인 메신저와 마찬가지로 알람기능 있습니다. 카톡오면 작업표시줄에 깜박거리면서 표시되고

까톡~ 하는거 아니면 물방울소리 그리고 음질 이상한 애기목소리 카카오톡 하는거랑 딩동~ 소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pc버전 사용하려면 안전성을 위해서인지 pc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pc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사용할때는 1회성 인증을 받아 다음에 다시 카톡을 하려면 재인증 받아야하는 방법과

집에서 사용하는 개인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서 앞으로 계속 사용할거라면 

pc인증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증없이 사용할수 있는 방법으로 나뉘네요 ^^



카카오톡 pc에게 인증번호가 오고, 이걸 카카오톡 pc버전에 입력하면 인증완료입니다. ^^

아직 카카오톡 pc버전 소개글에 적혀있는 친구이름이 다른것과 안읽은 메세지수 외에는 큰 버그를 찾지는 못했습니다. ^^ㅋ

상당히 편하네요.. 카카오톡 pc버전 베타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될듯하니.. 

점차적으로 전문적인 카카오톡 pc버전 리뷰 올리겠습니다. 


지금은.. 카카오톡 pc버전 너무 편해서.. 약간의 당첨된 자랑글을  쓰고싶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끄적거리고 갑니다. +_+

데스크탑은 윈xp, 노트북은 윈7 사용하는데 노트북에서도 확인해봐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