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스타k5 스포 슈스케 스포 탑12




슈퍼스타k5 스텝 참가자의 증언이라며 8월 20일 쯤에 올라온 찌라시였는데

어제 방영한 9월 6일자 슈스케를 보니 나름 정확한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대략적인 슈퍼스타k5 스포내용은 블랙위크 패자부활전으로 총 4팀이 촬영하는데

4팀은 최영태, 박재한, 마시따밴드, 송희진 


처음에는 두팀이 올라간다고 했으나, 결국 박재한, 송희진, 최영태 3팀이 올라가고

결과적으로 이번 슈퍼스타k5는 탑12라고 합니다.


처음 8월 말에 이 글이 올라왔을때 반신반의 하며 개소리로 치부했으나

블랙위크라는 생소한 제도를 언급한 부분이 맞아떨어지면서 신빙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5 탑12를 알려달라는 댓글에 그는 담당촬영팀이 달라 본인도 모르겠으나

박시환, 박재정,변상국은 합격했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답변함.


즉, 추론할 수 있는 정보로 슈퍼스타k5 탑12 멤버 스포를 짜보자면


최영태, 송희진, 박재한, 박시환, 박재정, 변상국 // 6명까지 추론 가능합니다.


나머지 탑9명은 이미 한달~몇달전부터 합숙하고 있는 상태였고

블랙위크 패자부활전으로 올라간 최영태, 송희진, 박재한은 패자부활에서 뽑힌 이후

뒤늦게 합류하여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고 언급한걸 보면

뭔지는 모르겠지만, 슈스케3때와 비슷하게 중간 이탈자가 생겼고, 

그래서 떨어진 사람들을 다시 불러서 뽑은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드네요


탑10이 아니고 탑9명이 몇달전부터 이미 합숙을 진행하고 있었다는게 말이 안되니 ㅎㅎ

슈퍼스타k3의 경우 탑10 합숙과정 중에서 예리밴드가 무단이탈 하면서 탑9이 되었고, 

그로인해 버스커버스커와 헤이즈를 다시 불러서 오디션을 본 뒤, 

결국 두팀 모두 합류하여 탑11로 진행됬었죠


이번 슈퍼스타k5도 비슷한 모양으로 갈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슈퍼스타k 스포 정리


8월 20일쯤 인터넷 모 커뮤니티 카페에 슈스케촬영 스텝이란 사람이 스포를 흘림


스포1.


블랙위크 패자부활전에서 박재한, 송희진, 최영태, 마시따밴드가 맞붙었고

박재한, 송희진, 최영태가 올라가서 탑12가 된다.


스포2.


탑9은 한달~몇달동안 이미 합숙중이었다.


스포3.


스퍼스타k5 탑12 멤버중 6명은 박시환, 박재정, 변상국, 박재한, 송희진, 최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