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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최적의 콘텐츠는 무엇일까?



블로그를 운영하는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콘텐츠용 애드센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애드센스를 달고 있습니다. ^^ 콘텐츠용 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크게 광고단위와 링크단위로 나뉘고, 광고단위 애드센스는 텍스트 광고, 이미지 광고,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 이렇게 3개로 나뉘게 됩니다. 최적의 광고단위 애드센스는 무엇일까요?

최적의 콘텐츠용 애드센스?


대부분의 블로거들은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 애드센스를 추천합니다.
블로거들이 콘텐츠용 애드센스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를 추천하는 이유는 텍스트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도 있지만,
움직이는 이미지 광고에 시선을 뺏겨 클릭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이라고 말합니다.

실제로 저도 애드센스 광고를 자주 클릭하는 편이 아님에도,
이미지 광고는 호기심에 클릭하는 경우가 왕왕 있으니.. 어느정도 말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애드센스 최적화 팀에서도 텍스트 및 이미지 광고 애드센스를 추천합니다.
텍스트와 이미지 광고가 모두 게재되도록 선택한 경우 텍스트와 리치미디어 광고(이미지, 플래시, 비디오)가
광고 입찰에서 함께 경쟁함으로써 광고 간의 경쟁이 심화되고, 결과적으로 이미지와 텍스트 광고 중
가장 높은 단가의 광고가 게시됨으로 블로거에게는 수익증대로 돌아옵니다.

구글 애드센스 단가경쟁?


애드워즈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면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여 월간 검색량 및 경쟁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쟁률이 높다는 의미는 광고의 단가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고, 검색량이 많다는 것은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적절히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아는 정보에 대해서 공유해봅니다. ^^

애드워즈 키워드 도구



저는 너무 단가가 싼것 같아요 ㅠ.ㅠ 평균 클릭당 $0.02 정도입니다
블로그 도메인이 단가가 저렴하다고 해서 2차 도메인을 구매할까 생각했는데..
중간에 도메인을 교체하면 새로운 블로그로 인식되는 문제점이 있다고들 하셔서 선뜻 못하고 있네요 ㅠㅠ

요 몇일 컴퓨터 문제로 블로그에 자주 접속하지 못했는데..
앞으로는 더 열심히 글도 쓰고 이웃분들 블로그도 놀러가고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