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엑스키퍼 유해사이트차단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인 엑스키퍼입니다.
엑스키퍼는 최근 워킹맘(일하는 엄마) 혹은 직장맘들이 많이 찾는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맞벌이인 경우 부모님이 전부 자리를 비운 사이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시간 컴퓨터를 하는지, 유해사이트, 음란사이트에 접속을 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엑스키퍼와 같은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을 많이 찾습니다.

유해사이트 차단! 엑스키퍼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엑스키퍼는 컴퓨터 사용시간 및 인터넷 사용시간을 관리할 수 있고, 유해 동영상과 유해사이트를 차단 합니다. 또한 엑스키퍼는 부수적으로 게임 사이트 역시 부모님(관리자)의 지정에 따라 사이트를 차단/허용 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인터넷에서 검색한 단어와 ucc(동영상) 시청 내역을 전부 저장하여 부모님(관리자)에게 보여줍니다.


엑스키퍼는 유해사이트 차단 뿐 아니라 친구들과 메신저 혹은 CD나 USB 등을 통해 주고 받을 수 있는 유해 동영상 및 각종 사이트에서 다운 받는 유해 동영상에 대한 차단도 가능합니다.


유해사이트 차단 엑스키퍼는 외부 활동이 많은 맞벌이 부모님들을 위해 스마트폰 혹은 인터넷을 이용한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엑스키퍼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이나 인터넷 접속을 통해 밖에서도 자녀PC를 모니터링하고 유해사이트 차단 유무 확인 및 기능의 제한을 풀어주거나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엑스키퍼는 편의성 부분에서도 다른 유해사이트 파단 프로그램과는 차별화 되고 있습니다.



엑스키퍼는 지난 2005년 유해동영상 관련 최초 특허 획득을 시작으로 다음, 파란, 판도라, LG 파워콤과 제휴를 맺으며 그 영역을 넓혀나가 지금은 서울시교육청(강남, 강동, 강서, 남부, 동부, 북부, 서부, 성동, 성북)과 대한민국 공군 등.. 많은 곳에서 유해사이트 차단 엑스키퍼를 도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엑스키퍼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부모님을 위해 평일 밤 9시까지 원격지원 및 1:1 이메일 서비스 지원합니다. 때문에 유해사이트 차단 엑스키퍼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부모님들도 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스키퍼의 가장 큰 장점은 한달에 3천원이 채 안되는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엑스키퍼를 하루 단위로 계산해 보면 100원도 안되는 금액이기에 큰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