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최신 3dp chip 다운로드 3dp 다운 및 사용법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3dp chip입니다. 3dp chip은 사운드카드 드라이브 확인 및 그래픽 드라이버 찾기 등.. 각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맞는 각종 드라이버를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해줍니다. 3dp chip은 컴퓨터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포맷 후 3dp chip을 사용하여 사운드 카드 및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손쉽게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기에 사랑받는 유틸리티입니다.

최신 3dp chip



<3dp chip 사용방법 동영상>


보다 자세하고 빠른 이해를 돕기위해 3dp chip의 간단한 설명 및 사용방법을 동영상으로 제작해 봤습니다. 3dp chip의 자세한 사용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시청해보세요.. ^^

3dp chip은 해당 사용자의 컴퓨터 정보를 읽어와 제공해 주며 각 부품의 제품별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해줍니다.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3dp chip을 통해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 알 수 있으며 더불어 3dp chip 사용하여 자신에게 맞는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카드의 드라이버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dp chip은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로 무료입니다. 더불어 3dp chip은 별다른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형식의 프로그램 이기에 가볍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 및 사용법

 
 http://www.vga.pe.kr/3dp/chip_down_kor.php

3dp chip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해주는 다운로드 링크 주소입니다.
해당 링크로 이동시 3dp chip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신 뒤 붉은색 네모친 부분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3dp chip 실행모습입니다. 3dp chip은 해당 사용자의 대략적 컴퓨터 정보를 보여주며 클릭을 통해 간단히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 사운드 카드가 2개입니다. 이런 경우 3dp chip은 우측에 +버튼이 생성되며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전환되며 각기 다른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3dp chip 화면에서 다운 받고자 하는 제품 및 부품명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가 제공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으로 됩니다.




3dp chip은 각 운영체제에 맞는 각기 다른 드라이버를 제공해주며 이와 더불어 버젼별 혹은 노트북 & 데스크탑 드라이버를 개별적으로 제공해 줍니다. 3dp chip은 위와 같이 필수 드라이버 외에도 부수적 유틸리티를 추천 및 제공해주기도 합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의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